천호엔케어가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쑤욱042’를 파인망고맛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천호앤케어
사진=천호앤케어

‘아이키쑤욱042’는 식약처에서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한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과 ‘홍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어린이 키 성장과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한 ‘아이키쑤욱042’는 파인망고맛으로 변경해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몽글몽글한 워터젤리 타입에 개별 파우치 포장돼 간편하게 쭉 짜서 섭취하면 된다.

‘아이키쑤욱042’는 강원인삼농협에서 100% 계약 수급한 고품질의 6년근 국산 홍삼을 담았다.기능성 원료 홍삼은 면역력 증진·피로 개선·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기억력 개선·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천호엔케어의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아이키쑤욱’은 출시 5주년을 맞아 12월 1일부터 한달 간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어린이 의자, 트램폴린, 주니어 베개,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아이키쑤욱’은 워터젤리 타입의 ‘아이키쑤욱042’, 액상 타입의 ‘아이키쑤욱 리퀴드042’, 액상 스틱 형태인 ‘키쑤욱 틴042’ 3종으로 구성돼 있다. 각각 파인망고맛, 블루베리맛, 포도맛으로 아이들 취향에 따라 골라서 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