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가 미국 메이저리그 베이스볼(Major League Baseball, 이하 MLB)의 파트너로서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MLB World Tour Seoul Series 2024 Presented By Coupang Play)’를 선보인다. 

사진=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

MLB 월드투어는 북미 외 국가에서 치르는 정규리그 및 이벤트 경기다. 내년 3월에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서울 시리즈에는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격돌, 2024년 MLB 정규 시즌의 개막 경기를 치른다. MLB 공식 경기가 대한민국에서 치뤄지는 것은 역사상 최초다. 

쿠팡플레이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의 프레젠팅 파트너, 주관 중계권자, 마케팅 파트너로서 이벤트의 준비 및 진행의 전 부분을 MLB와 함께한다. 또 선수단의 입국부터, 연습 경기, 메인 경기 전 과정을 독점 생중계 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2022년, 2023년에 해외 최고 명문 축구 구단들의 방한 경기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큰 성공으로 이끌며 많은 스포츠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이번에 MLB와 함께 선보이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통해서도  다시 한번 그 성공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쿠팡플레이와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와우 회원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이다. 

MLB 정규리그 중에서도 시즌 시작을 알리는 개막전을 북미 외 국가에서 개최하는 것은 2019년 이후 5년만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 야구팬들의 시선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는 내년 3월 말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티켓 판매 및 세부 경기 일정 등은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