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플랫폼기업 비엠스마일의 대표 브랜드 페스룸이 12월 4~8일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페스룸
사진=페스룸

이번 행사는 페스룸 자사몰과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페스룸 전제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초강력 고분자 흡수체와 천연 펄프를 사용한 배변패드 ▲스마일 패드, 페스룸만의 자체 '6단계 더스트 프리 공법'으로 먼지를 최소화한 고양이 모래 ▲더스트 프리 벤토나이트, 자체 개발한 묘체∙견체공학적 식기 디자인으로 반려동물 체형에 맞게 높이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웰 핏 트윈 테이블 등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페스룸 자사몰에서는 반려가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스룸 룸메이트 캐릭터가 ‘산타’가 되어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페스룸 인기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대상 제품은 페스룸과 참치명가 동원F&B가 함께 출시한 휴먼 그레이드 간식 ▲퓨어 튜나 스틱, 반려동물 체내에서 유래한 종 기원 균주를 사용한 반려동물 맞춤 유산균 ▲오리진 투 오리진 프로바이오틱스 등이다.

더불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사은품을 선물한다. 구매 금액별로 ▲크리스마스 간식 기프트 세트, ▲2024 탁상 달력, ▲페스룸 퀵 클리너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일 한 번 페스룸 자사몰 내 숨은 쿠폰을 찾으면 랜덤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