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브랜드 에이수스가 신촌에 위치한 직영 서비스센터 ‘로얄 클럽’에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업을 선보이는 진열존을 마련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체험 기회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에이수스는 기능에 초점을 맞춘 PC 액세서리를 넘어 패션 카테고리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들을 선보이면서 액세서리 포트폴리오를 점차 확장해나가고 있다. 

노트북 가방 라인업인 ROG Archer은 에이수스의 게이밍 브랜드 ROG의 정체성을 살린 미니멀한 디자인에 궁수의 활과 화살을 형상화한 삼각형 패턴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견고한 재질로 제작돼 발수성과 내구성은 물론, 다양한 크기의 수납공간으로 활용성을 한층 더 높여 장소의 제약 없이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데일리, 여행, 워케이션과 같은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ROG Archer Backpack 15.6은 직장인 및 학생을 위한 데일리 백팩으로, 최대 15.6인치의 노트북과 추가 장비, 물병, 우산 등을 수납할 수 있다. 한쪽 어깨에 메는 형태의 ▲ROG Archer Messenger 14는 13인치 노트북과 휴대용 게임기 수납에 적합하며 ▲ROG Archer Backpack 17은 민감한 장비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어 포토그래퍼에게 추천하는 백팩이다. 

▲ROG Archer Weekender 17은 넉넉한 32리터의 용량으로 17인치 노트북까지 보관 가능하며, 보냉칸 및 신발 수납칸이 있어 백패커, 워케이션 여행자 등에게 제격이다. 여기에 지속가능성을 고려해 재활용 페트(rPET) 소재로 만들어진 ASUS Collection 및 ProArt 라인업의 백팩도 함께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필수 PC 주변기기인 마우스 및 키보드로는 마시멜로우 라인업을 출시했다. 마시멜로우 마우스 및 키보드는 다채로운 색상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데스크테리어용으로 적합할 뿐만 아니라 저소음과 같은 기능적인 측면도 갖춰 공용 작업 공간에서도 사용 가능해 하이브리드 근무자에게 추천한다.

마시멜로우 마우스(MD100)는 대칭적으로 설계돼 왼손잡이 및 오른손잡이 사용자 모두에게 이상적이며 표면은 세균 증식을 억제하는 ASUS 항균 가드로 특별 처리되어 위생적이다. 또한 한 패키지당 2개 색상의 마그네틱 탑 커버를 제공해 취향에 따라 색깔을 변경할 수 있다. 

마시멜로우 키보드(KW100)는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텐키리스 블루투스 5.0 키보드이다. 무음에 가까운 저소음 설계와 1.6mm 키 트래블로 편안한 타이핑 경험을 선사하며 블루투스로 최대 3개의 장치에 연결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오프라인 중 유일하게 직영 서비스센터 ‘로얄 클럽’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액세서리 진열존에는 ROG Archer를 비롯한 ASUS Collection 등의 인기 가방 시리즈가 진열돼 있으며 마시멜로우 마우스 및 키보드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전체 소비자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인기 가방 5종 ▲ROG Archer Backpack 15.6, ▲ROG Archer Backpack 17, ▲ROG Archer Weekender 17, ▲ProArt Backpack,  ▲ROG SLASH Backpack을 10% 할인하는 프로모션과 함께, ‘로얄 클럽’을 직접 방문한 고객에게는 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쿠폰 코드를 증정한다. 제품 구매는 ASUS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사진=에이수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