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가 116개의 에어 마사지 솔루션을 비롯해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을 장착한 최고급형 리네이처 안마의자를 출시했다.

사진=쿠쿠홈시스
사진=쿠쿠홈시스

추운 날씨 속에서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 돌아오면 쌓인 피로감으로 어깨와 허리, 등까지 온몸이 뻐근하고 때로는 통증까지 느끼기도 한다. 이럴 때면 전문가가 해주는 전신 안마가 간절하지만 시간과 경제적인 제약으로 피로를 풀기 어렵다. 

이에 쿠쿠홈시스는 집에서도 전문가 못지 않는 프리미엄 기술로 목부터 등허리, 발까지 효과적인 안마를 진행해 누적된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최고급형 리네이처 안마의자를 출시했다.

쿠쿠홈시스는 최고급형 사양에 걸맞는 기술을 신제품에 모두 적용했다. 목부터 허리의 굴곡진 부분을 섬세하게 케어하는 S프레임과 허리부터 하체까지 밀착시키는 L프레임을 조합한 SL프레임을 장착해 전신을 안마의자에 정확하게 밀착시킨다.

또한 본격적인 마사지 시작에 앞서 내장된 어깨 압력 감지 센서와 IR센서를 통해 기존 모델 대비 향상된 체형 인식 기능을 갖춰 다양한 사용자의 키와 체형을 스캔하고 마사지 포인트를 찾아내 맞춤형 안마를 제공한다.

신제품은 기존에 출시된 고급형 모델보다 무려 67개 늘어난 총 116개의 에어마사지 솔루션(▲에어백 98개 ▲에어벨브 16개 ▲에어펌프 2개)을 통해 전문 마사지사가 진행하는 안마처럼 섬세한 전신 안마를 진행한다. 

상대적으로 체구가 작은 청소년부터 건장한 어른에 이르기까지 온 가족이 피로를 말끔히 풀 수 있도록 등 너비 조절 기능도 탑재해 각기 다른 체형을 커버할 수 있다. 기존 종아리와 발 부위에만 장착됐던 롤러가 팔 부위까지 장착돼 더욱 효과적인 안마를 진행한다.

최고급형 리네이처 안마의자는 다양한 마사지 모드를 탑재했다. 기존 고급형 모델 대비 14개 모드가 추가된 자동모드(24가지)를 비롯해 ▲수동모드(6가지) ▲에어모드(6가지) 등 총 36가지의 사용자 맞춤 안마 프로그램을 탑재하고 있으며 안마 강도와 마사지 속도, 에어 강도를 6단계로 선택할 수 있어 사용자의 컨디션에 맞는 안마를 진행한다.

또한 기존 제품에서는 등 부위만 장착했던 열선을 종아리와 발 뒤꿈치까지 확장해 하루 종일 몸 전체에 쌓인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마사지 효과도 극대화해 더욱 깊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은 최고급형에 걸맞는 다양한 편의기능을 장착하고 있다. 쿠쿠홈시스 안마의자 모델 중 가장 큰 10.1인치 LCD 터치형 리모컨을 장착하고 오른손 부분에는 빌트인 보조리모컨도 추가로 장착해 온 가족이 쉽고 편리하게 각종 기능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총 14개의 끼임방지 안전센서 적용으로 안전성을 크게 높였으며 리클라이닝 기능으로 편안한 안락의자 역할까지 제공한다. 이밖에도 블루투스 스피커를 장착해 스마트폰과 연동한 후 음악과 함께 마사지를 진행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무선 고속 충전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