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기후 특성상 겨울철에는 건조한 날씨가 이어져 실내 습도를 조절해 줄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신일전자가 하루 종일 촉촉하고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시켜줄 ‘가열식 가습기’를 출시했다.

사진= 신일
사진= 신일

'가열식 가습기'는 물을 100℃에서 가열 후 식어 나오는 증기로 가습하는 제품이다. 고온에서 끓인 물을 증기화하기 때문에 세균 번식 우려를 줄여준다. 가습 되는 증기는 30℃에서 35℃ 사이로 식어서 방출되어 화상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L의 대용량 수조를 적용해 풍부한 가습량을 자랑하며, 한 번의 급수로 약 모드 사용 시 최대 3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물이 끓은 후 소비전력은 75W(약 모드)~215W(강 모드)로 낮아 강력한 가습 효과를 경제적으로 누릴 수 있다.

핵심 부품인 내솥은 부식에 강한 SUS304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했다. 스테인리스 내솥은 위생적으로 물을 가열하고, 열전도율과 보존력이 좋아 열효율도 우수하다.

아울러 도서관 수준의 소음인 평균 40 데시벨(dB)로 작동하도록 설계돼 낮 시간대뿐만 아니라 숙면이 필요한 밤 시간대에도 거슬림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밖에도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제품이 쓰러질 시 작동되는 자동 전원 차단 기능과 오작동 방지를 위한 차일드락 기능을 적용했다.

제품 크기는 277*254*210mm, 무게 2.6kg,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이다. 가격 25만9000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