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오는 1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역대급 브랜드세일 ‘메디힐 어워드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메디힐
사진=메디힐

올 한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제품들, 다양한 채널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최대 75% 할인, 최소 판매가 1900원 등 역대급 할인을 제공한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20% 쿠폰을 자동 발급하며, 친구 초대만 해도 적립금 3천원을 무제한으로 지급해 메디힐 브랜드 세일을 주변에 알릴수록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과 적립금은 공식몰 회원에 한해서 제공되며 행사 기간 내에만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주요 제품으로는, 먼저 최근 ‘네고왕’ 방영 당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제품 2종을 준비했다. 방영 직후 3초에 1개씩 판매되며 큰 관심을 받은 ‘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코팩 1매’를 6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앵콜 요청을 받은 마스크팩 3종을 큰 혜택가로 제공한다.

‘티트리 앰플 마스크 10매’는 74%로 가장 큰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더마플러스 마스크 10매(5종)’와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 하이드로 베타 5매’는 각각 69%, 60% 할인율이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올해 여러 채널에서 총 27관왕 수상을 달성하며 품절 대란을 겪고 있는 네모 패드 2종 또한 6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는 ‘콜라겐 채움 패드 100매’와 ‘비타마이드 잡티 패드 100매’로, 한정 수량으로 진행돼 이른 품절이 예상된다.

이외 ‘티트리 진정 수분 앰플’, ‘NMF 아쿠아링 앰플마스크’ 등 유명 인기제품들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