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펫은 연말을 맞이해 한해 동안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사랑을 받았던 인기 제품들을 모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핏펫 2023 베스트 어워즈’ 특별 기획전을 7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핏펫몰
사진=핏펫몰

올 한해 핏펫몰에서 가장 사랑받은 반려동물의 사료와 간식, 영양제, 배변용품, 장난감, 의류 등 카테고리 별 TOP 2를 소개하고, 최대 81%까지 저렴하게 만나볼 수 기회를 준비했다. 

또한 23년도에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HOT 키워드와 24년도가 기대 되는 ▲펫생각 ▲아타스 ▲리브펫 ▲디어니스트키친 등과 같은 루키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주목할 만한 브랜드로는 강아지 사료의 스테디셀러 ‘로얄캐닌’과 고양이 사료의 강자로 떠오른 ‘아투’ 가 선정됐고, 간식 브랜드로는 강아지 구강관리 간식 ‘잇츄’, 알러지 영양제 ‘베터’가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도 23년 하반기에 출시돼 선풍적인 인기를 누린 ‘1초 흡수 고래패드’ 와 먼지가 발생하지 않는 ‘냥쌤’의 감동모래 더스트제로 제품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토스페이, 롯데카드, 하나카드 이용고객은 금융사에서 제공하는 즉시 할인 및 청구 할인의 제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KT와 SKT 멤버십 고객은 할인과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핏펫의 멤버십 서비스인 ‘핏펫플러스’ 이용고객은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혜택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