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12~17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 홀리데이 팝업스토어 ‘키엘 빌리지’를 운영한다.

키엘 빌리지는 ‘즐거움이 녹지 않는 키엘 홀리데이’를 테마로 뉴욕 크리스마스의 따뜻하고 설레는 홀리데이 무드를 구현했다.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 속 한 장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넓은 공간은 마치 연말에 여행을 온 듯한 즐거움을 선사해 홀리데이 무드를 만끽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키엘의 베스트 제품들을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체험할 수 있는데, 특별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할인된 가격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와 125ml로 구성된 △’울트라 훼이셜 크림 듀오 세트’는 팝업스토어 한정 기획 세트로 기존 50ml 제품 대비 36%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해 가족, 친구와 나눠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키엘의 전문적인 스킨 프로로부터 피부 속 수분도를 확인할 수 있는 수분 GPS와 무려 13가지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진단해주는 더마 리더를 사용한 전문적인 피부 측정도 받을 수 있다. 피부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맞춤형 제품을 추천해주기 때문에 피부 상태에 딱 맞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키엘 포토부스, 키엘 최애 제품 투표, 홀리데이 카드 쓰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으며 모든 이벤트를 완수해 총 3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샘플도 제공된다.

이외 △전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오너먼트를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자몽 핸드크림 정품을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신세계 백화점 구매 한정 홀리데이 파우치 및 여행용 멀티 파우치와 여행용 샘플 5종을 추가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 키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