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건강하고 의미 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13일 카카오쇼핑하기에서 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고려은단
사진=고려은단

건강기능식품은 명절, 가정의 달, 연말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즌에 적합한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코로나 이후엔 자신의 건강 관리를 위해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져 시장 규모도 점차 확대되고 있다.

실제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집계한 자료에 의하면 올해 국내 건기식 시장 규모는 5년 연속 성장해 5년 전에 비해 27% 늘어난 6조 2,000억 원 규모를 형성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고려은단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이 있는 12월을 겨냥해 비타민C, 멀티비타민과 프로바이오틱스, 눈 건강과 눈 피로를 위한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까지, 겨울철 건강 관심을 고려한 건기식들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13일 오전 8시 30분부터 약 1시간 20분 동안 진행되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는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멀티비타민 올인원 △속편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 등 고려은단 인기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 비타민C와 히알루론산이 든 ‘고려은단 비타1000 마스크팩’ 1매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주문번호와 제품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고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비타민C에 유자 과즙과 벌꿀을 더한 비타민 음료 ‘허니&유자 비타민C’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