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은 겨울 시즌 온가족이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코지 윈터 슬립오버’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레고랜드
사진=레고랜드

이번 패키지는 가족과 함께 핫초코를 마시며 따뜻하고 행복한 추억을 가지는 덴마크의 휘게 문화를 반영한 겨울 시즌 패키지로서 한정판 기념품과 LEGO 선물, 추위를 녹일 핫초코와 레고랜드의 겨울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쇼가 포함되었다.

먼저 ‘코지 윈터 슬립오버’ 패키지을 이용객에게는 체크인부터 가족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폴로라이드 가족 사진 촬영 및 인화(1장)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객실당 최대 5인(성인2인, 어린이3인) 무료 조식 뷔페 제공 ▲겨울 한정판 디자인이 들어간 키 카드 1개를 포함한 키 팩 ▲휴가용 캠핑밴 레고 제품 ▲1박당 스카이 라운지에서의 핫초코 2잔을 증정한다. 2박 이상 숙박할 경우에는 1박당 추가로 빅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품권 등을 준다.

사진=레고랜드
사진=레고랜드

이번 ‘코지 윈터 슬립오버’는 푸짐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잊지 못할 가족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모든 상품권 및 선물은 레고랜드 호텔 1층의 프론트에서 수령할 수 있다.

‘코지 윈터 슬립오버’ 패키지는 2024년 2월 24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사용은 26일부터 2024년 2월 25일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