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가 창사 이래 처음으로 진행한 통합 이벤트에서 입상한 이용자들에게 보내는 개발자의 인사를 14일 소개했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사진=㈜위메이드플레이

통합 이벤트 입상자 30명에게 우편으로 발송될 개발자의 인사는 행사를 진행한 윤덕용 총괄 PD 명의의 연말 카드 형태로 준비됐다. ‘애니팡2’, ‘애니팡 터치’, ‘애니팡 사천성’ 등 3종의 게임으로 진행한 대규모 통합 이벤트에 대한 호응에 감사를 담은 이 편지를 통해 윤덕용 PD는 행사 중 전달된 이용자들의 의견과 바람을 반영하겠다는 약속을 전했다. 

이벤트 성료와 연말을 맞이한 개발자의 인사를 제목으로 한 편지는 이벤트 입상자 30명에게 캐릭터 메달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3개 게임의 통합 이벤트는 7698점을 기록한 이용자가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회사 측은 우승자를 비롯한 통합 30위까지의 입상자들에게 애니 캐릭터가 새겨진 기념 메달을 선물하고 이들을 제외한 게임 별 30위 입상자에게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사진=㈜위메이드플레이

한편 ‘애니팡2’, ‘애니팡 터치’, ‘애니팡 사천성’ 등 행사에 나선 게임 중 1종 또는 2개 이상의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한 배지를 합산해 순위를 매기는 위메이드플레이의 통합 이벤트는 12월 12일 자정까지 진행됐다.

2주간의 일정을 마친 애니팡 3개 시리즈의 통합 이벤트는 발행된 배지 수 5천 2백만 개, 게임 별 최대 20% 이상의 이용자가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회사 측이 당초 예상한 45만여 명의 이용자를 상회한 누적 이용자와 신규, 복귀 이용자 급증 등의 지표는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재미를 방증하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애니팡2’, ‘애니팡 사천성’, ‘애니팡 터치’로 진행한 통합 이벤트의 호응에 개발자의 감사 인사를 전한 위메이드플레이는 12월 20일부터 인기 게임들의 성탄 이벤트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