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흉터 케어 의료기기 ‘프로슈티컬 스카겔’을 출시했다.

사진=동국제약
사진=동국제약

신제품 프로슈티컬 스카겔은 오래된 흉터부터 새로 생긴 흉터까지 효과적인 흉터 관리를 돕는 제품이다. 튀어나온 켈로이드성 흉터 또는 비후성 반흔, 화상 흉터, 외상 흉터, 피부 흉터, 긁히고 다친 생활 흉터 등 각종 흉터에 사용 가능하다.

그리고 동국제약의 독자성분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 실리콘겔 등 핵심성분 3종이 배합됐다. 흉터 부위에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수분 유지 및 보습 효과를 제공해 흉터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관리해 준다.

프로슈티컬 스카겔은 투명한 겔 타입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빠르게 건조되는 사용감이 장점이다. 피부에 바르고 약 5분 후 바로 화장품을 사용하거나 옷을 입어도 될 만큼 부담이 없다. 또한,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에서 인증받은 2등급 의료기기(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로 임산부나 영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프로슈티컬 스카겔은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동국제약 센텔리안24는 지난 2월 전문적인 관리를 위한 ‘프로슈티컬 라인’을 선보이며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 등에 사용하는 의료기기 ‘프로슈티컬 MD 크림’을 출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