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이 ‘메이플스토리M’의 글로벌 모델로 선정돼 드라마틱한 OST로 팬들을 만난다.

15일 소속사 브리지는 효린이 메이플스토리M의 광고 모델로 발탁, 오후 6시 효린이 참여한 넥슨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의 아델 OST ‘Noblesse’(노블리스)가 정식 발매된다고 전했다.

‘메이플스토리M’의 모델인 효린이 직접 부른 OST ‘Noblesse’은 새로운 캐릭터 아델의 스토리를 그려나간 곡으로, 주군의 부름에 소환돼 그를 지키겠다고 맹세한 검의 지휘자 아델의 다짐을 담았다.

불가능을 뚫고 도전에 직면하는 아델의 굳은 의지가 OST ‘Noblesse’에 담긴 만큼 효린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캐릭터의 감정을 대변한 것은 물론, 웅장한 세계관에 어울리는 힘 있는 창법을 선보여 드라마틱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앞서 효린은 '메이플스토리M’ 글로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델 OST ‘Noblesse’ 라이브를 선공개, 영어 원곡을 가창하며 글로벌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효린이 씨스타19 유닛으로 1월 컴백을 앞두고 OST를 선보이는 만큼, 국내외 팬들에게는 반가운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메이플스토리M’ 아델 OST로 새로운 주자가 된 효린은 앞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주군의 태양’ 영화 ‘겨울왕국’ 등 여러 콘텐츠 OST에 참여하며 목소리만으로 대중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안긴 바 있다.

한편 아델 OST ‘Noblesse’(노블리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메이플스토리M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