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은 소중한 사람과 한해의 마지막을 기념할 수 있도록 호텔 최고층에서 반짝이는 야경을 자랑하는 모던 한식 레스토랑 ‘더 라운지’에서 홀리데잇 나잇 프로모션과 ‘더 팀버 하우스’에서 카운트다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웰컴 디쉬 그리시니, 라바쉬로 시작으로 다양한 치즈, 국내산 통 벌집과 올리브 등 다채로운 구성의 샤퀴테리 & 치즈보드, 버섯의 향긋함이 일품인 트러플 머쉬름 브루스케타, 토마토의 상큼함과 치즈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토마토 모차렐라 브루스케타, 한국적인 소고기와 김치로 만든 잼이 어우러진 구운 소고기 브루스케타가 제공된다.

로맨틱한 연말의 분위기를 돋울 프리미엄 와인 또는 샴페인 한 병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2인 30만원이다. 

'홀리데잇 나잇 프로모션'은 12월 23~25일, 31일 총 4일간 운영하며 오후 10시 30분에서 오전 12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전면 통유리창을 통해 연말의 분위기가 담긴 도시 뷰를 즐길 수 있는 창가석은 좌석 수가 한정되어 있으므로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네이버를 통해 사전 예약 시 선착순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날로그 사운드의 바이닐 음악과 수준 높은 음식, 다채로운 주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한해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즐길 수 있는 카운트다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2월 31일 카운트다운을 함께하는 더 팀버 하우스 이용 고객에게 뵈브 클리코 샴페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수퍼프릭 레코드 아티스트들이 특별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당일 운영시간은 오후 5시부터 오전 2시까지이며 DJ 공연은 오후 9시부터 오전 1시까지, 라이브 퍼포먼스는 오후 11시부터 오전 12시까지 진행된다.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