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겨울 이벤트 채널인 ‘데저트 킹덤’의 두번째 업데이트를 비롯해 잔망루피 콜라보 2탄과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까지 다양한 즐길거리를 추가했다고 20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겨울 메인 테마인 데저트 킹덤의 두번째 내용이 공개됐다. 신규 맵 ‘모래돼지 포획작전’이 추가됐고, 이용자들은 오시아스의 골치거리인 거대 모래돼지를 포획해야만 한다. 

또한, 내년 1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잔망루피의 여행룩북 카드놀이’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9시부터 23시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카드놀이 미니게임은 1대1로 다른 이용자와의 대결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카드 게임 진행 시 아이템 아이콘의 카드의 짝을 맞출 경우 해당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보너스 시스템도 준비돼 있다. 공식 홈페이지 에서는 이용자들은 본인의 학교, 직장 생활 사연을 응모해 루피가 직접 공식 영상 등을 통해 상담을 해주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내년 1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크리스마스 공원 내 ‘산돌프’ NPC가 주는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