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 ‘쓰론 앤 리버티’와 브랜드 콜라보를 통한 한정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사진=로지텍
사진=로지텍

이번 콜라보는 TL 정식 출시를 맞아 TL을 즐기고 있는 플레이어들에게 로지텍 G의 고성능 게이밍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깊은 플레이 몰입감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정 스페셜 패키지는 ▲G512 GX RED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502 X 유선 게이밍 마우스 ▲TL 게임 쿠폰(800 루센트, 400 꾸밈주화) ▲TL 한정판 키캡의 구성을 갖췄다.

스페셜 패키지 구매 시 기존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로지텍의 고성능 게이밍 기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게임 플레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게임 쿠폰을 함께 증정하고, 한정판 키캡을 통해 나만의 키보드 연출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TL 플레이어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패키지는 20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로지텍 공식 네이버 온라인 브랜드 스토어와 전국에 위치한 오프라인 브랜드 스토어 7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품인 ‘G512 GX RED’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부드럽고 일관된 입력감을 선사하는 GX RED 리니어 축을 탑재해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며, RGB 조명과 게임 사운드를 동기화하는 LIGHTSYNC 기술을 탑재해 한층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G502 X’ 유선 게이밍 마우스는 LIGHTFORCE 하이브리드 옵티컬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해 클릭 지연을 최소화하고 높은 반응 속도를 자랑하며, 최대 25,600 DPI를 지원하고 HERO 25K 게이밍 센서를 탑재해 400 IPS 이상의 환경에서도 미세한 움직임까지 정확하게 트래킹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