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미는 남자’가 일상의 풍경이 된 가운데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앞두고 평소와 다른 데이트룩 연출을 위해 뷰티·패션·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찾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을 추천한다.

사진=오브제
사진=오브제

맨즈 뷰티브랜드 오브제는 피부에 완벽 밀착되는 내추럴 에어핏 피팅으로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한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은 ▲로션 ▲파운데이션 ▲선크림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갖추어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은 올인원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2중 코어 구조 제형으로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뛰어나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극세모 브러쉬가 장착돼 눈가와 코 옆, 입가 등 굴곡진 부분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는 제형으로 번들거리지 않는 피부 연출을 도와주며 땀과 물, 피지, 유분에 강하고 지속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남성 피부톤에 최적화된 3가지 맞춤 컬러와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간편한 사용법으로 출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뉴스킨 코리아
사진=뉴스킨 코리아

뉴스킨 코리아의 신제품 ‘에포크 핸드크림’은 진한 보습감과 함께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야자씨버터 및 매스틱검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손에 즉각적으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한 손으로 가꿔준다.

리뉴얼된 ‘에포크 바오밥 바디버터’는 새로워진 패키지 디자인과 더불어 하단에 열고 닫을 수 있는 캡을 추가해 편의성을 향상했다. 바오밥나무펄프추출물과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이 메마른 바디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하고 버터 질감의 보습막이 피부를 보호한다.

사진=라카
사진=라카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의 ‘프루티 글램 틴트’는 청량한 과즙 컬러와 도톰한 투명 광택이 특징인 글로우 틴트다. 8종으로 론칭된 후 글로벌 소비자들의 신규 색상 출시 요청이 커지면서 총 21종으로 확장됐다. 

고수분의 뛰어난 포뮬러 제형에 넓은 컬러 스펙트럼을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지난 10월 누적 판매량 170만개를 돌파했다. 또 일본 뷰티플랫폼 큐텐재팬에서는 출시 직후인 2022년 2분기부터 7분기 연속 포인트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판매액 1위를 달성했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최초로 남성복 캡슐컬렉션 ‘구호플러스 옴므’를 선보였다.

구호플러스 옴므는 도시 남성들의 하이 스트리트웨어를 브랜드 콘셉트로 잡았다. 서울의 메인 스트리트를 향유하는 젊은 세대의 감성과 문화,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아우터 중심의 6가지 키 룩을 캡슐컬렉션에 담았다.

클래식하지만 모던한 아이템에 구호플러스의 강점인 차별적 실루엣과 젊은 감성을 강조, 개성 있는 디테일로 브랜드만의 유니크한 무드를 더했다.

사진=해밀턴
사진=해밀턴

스위스 워치브랜드 해밀턴의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은 8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며, 니바크론 밸런스 스프링을 갖춘 H-10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탑재해 자기장의 영향을 최소화했다. 사이즈별로 4가지 버전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가죽 스트랩 또는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과 함께 착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