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신제품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을 출시한다.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은 키엘의 베스트셀러이자 깊은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14년 연속 1위 수분 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동일 라인에서 출시되는 신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성이 장점이다.

메이크업 수정 전 건조해진 부분, 특히 입가, 눈가 등 부분 별로 속당김이 느껴지는 곳에 손 닿을 필요 없이 위생적으로 간편하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키엘 수분크림에 함유된 3가지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 빙하 당단백질, 스쿠알란을 담아내 크기는 작지만 효과는 강력하다. 찬바람과 건조로 인해 일어난 각질을 바르는 즉시 -45%1 완화하고, 각질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결을 개선시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케어해준다. 특히 끈적이거나 번들거림 없이 산뜻, 촉촉함만 남기는 마무리감으로 건성 뿐 아닌 모든 피부 타입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29일 정식 론칭에 앞서 22일 오후 7시 카카오 라이브를 통해 첫 선보인다. 키엘 수분크림 스틱 밤 하나만 구매해도 카카오 선물하기 단독 증정품인 ‘키링 케이스’를 증정하는 등 특별한 구성이 준비됐다.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과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 세트 구매 시 △울트라 훼이셜 크림 7ml 2개 △칼렌듈라 꽃잎 토너 75ml 2개△키링 케이스 △부클레 파우치가 증정되며,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과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세트 구매 시 △울트라 훼이셜 크림 7ml 4개 △칼렌듈라 꽃잎 토너 75ml 2개 △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 30ml △키링 케이스 △부클레 파우치가 제공된다.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2개 세트 구매 시 △울트라 훼이셜 크림 7ml 2개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 30ml 2개 △키링 케이스 2개가 주어지며,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을 한 개만 구매해도 △키링 케이스와 카카오 단독 선물포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 라이브 1시간 전 구매 고객에게는 울트라 훼이셜 토너를 증정하며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자몽 핸드크림 75ml를 선물한다.

사진= 키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