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집사와 검은 고양이’가  오는 24일 1주년을 맞이하여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1주년 이벤트는 ▲ 유저, 집사 최대 레벨 확장,▲11연속 뽑기 티켓과 마법 나비석 30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기념 특별 로그인 보너스,▲1일 1회 무료 뽑기,▲1회 한정 SSR확정 유상 뽑기,▲복각 SSR 확률 UP 뽑기,▲1st Anniversary 기념 SR 뽑기,▲1st Anniversary 기념 SR 확정 뽑기 티켓 선물,▲1st Anniversary 기념 특별 팩 판매,▲기존 굿즈 할인 판매와  더불어 ' X'(구 Twitter)에서는 해시 태그 이벤트를 진행해 시 태그 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회사는  이벤트가 시작 전인 22일 부터  신기능, 홈 보이스가 공개를 진행하며,  이를 기념하여 보이스를 개방할 수 있는 아이템,  보이스 크리스탈을 각 캐릭터 별로 2개씩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22일 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네이버 게임라운지 개설 기념 가입 인사 이벤트를 개최 예정이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는 ‘악마 집사와 검은 고양이’ 유저 설문 조사를 통해 불편 사항 및 건의 사항을 접수 중이며 유저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활동을 이어가고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