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가 크리스마스에 선물하기 좋은 실용적인 IT기기를 추천한다.

사진=에이서
사진=에이서

◆ 업무, OTT 감상, 게임 가능한 멀티태스킹 모니터, 에이서 ‘니트로 XV272U W2’

집에서 시간을 보내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태스킹 모니터를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

글로벌 PC제조사 에이서(Acer)의 ‘니트로 XV272U W2’는 고성능과 가성비를 모두 겸비한 모니터로 부담없이 선물하기도 좋다. WQHD(2560x1440) 고해상도를 탑재한 27인치의 대화면 디스플레이로, 게임, OTT 감상 등 취미는 물론 듀얼 모니터로 연결해 디자인 작업 등 일상생활의 다양한 목적으로 두루 활용할 수 있다.

또한, 178° 광시야각 IPS 패널을 탑재해 어느 각도에서나 왜곡 없는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며, VESA HDR 400 공식 인증, sRGB 99%의 폭넓은 색영역 지원, 최대 240Hz의 고주사율로 매끄럽고 현실감 넘치는 시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2W 스피커 2개가 내장되어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생생한 사운드 출력을 경험할 수 있으며, 좌우 각도 조절, 세로 회전, 상하 각도 조절,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를 장착해 원하는 장소에 두고 눈높이에 최적화된 앵글로 조절이 가능하다. 

여기에 2개의 HDMI 2.1단자, 디스플레이 포트 1.4를 제공해 PC, 콘솔 게임기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도 연결해 즐길 수 있으니 홈루덴스족에게 딱 맞는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 바쁜 라이프스타일 속 건강관리를 지원하는 스마트워치, 삼성 ‘갤럭시 워치6’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는 소중한 이를 위해 스마트워치로 건강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삼성의 ‘갤럭시 워치6’ 시리즈는 생활 편의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스마트 기능과 함께 강력한 통합 건강 관리 솔루션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한다.

'삼성 바이오액티브(BioActive)센서'와 고성능 프로세서를 탑재해 ▲수면 관리 ▲피트니스 코칭 ▲심장 건강 모니터링 ▲생리주기 예측 등 사용자에게 더욱 강력해진 통합 건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수면 점수와 수면 시간, 수면의 질 등을 한눈에 보여줘 한층 더 향상된 수면 관리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삼성 헬스 모니터' 앱의 '불규칙 심장 리듬 알림(IHRN, Irregular Heart Rhythm Notification)' 기능이 탑재되어, 사용자의 불규칙 심장 리듬을 연속으로 감지하면 이상 징후로 판단해 '심방세동' 가능성을 알려주고, 바이오 액티브 센서로 사용자의 피부 온도를 측정해 생리 주기를 예측하는 기능도 지원한다.

◆ 고품질 음향에 레트로 감성 품은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A-MK5’

캠핑족을 위한 선물이 고민이라면 블루투스 스피커로 따뜻하고 감미로운 여행길을 선물해 보자. 

브리츠의 ‘BA-MK5’는 최신 블루투스 5.3 버전 칩셋을 적용해 각종 스마트 기기, 태블릿 PC와 매끄럽게 호환되어 야외 어디에서나 안정적인 연결성을 제공하며, 제품 후면에 있는 MicroSD, USB 메모리 슬롯을 통해 별도의 스마트 기기 없이도 단독 음원 재생이 가능하다.

52mm 풀레인지 유닛과 진동판을 장착해 선명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정격 5W 출력으로 한층 풍부한 서라운드 베이스를 구현한다. 내장된 1800mAh 리튬 배터리는 음량 50% 기준 약 6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해 장시간 배터리 걱정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아날로그 다이얼 LED 램프와 감각적인 우드 디자인을 적용해 레트로 감성을 품고 있어 어느 곳에 두어도 만족스러운 인테리어 효과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