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는 프리미엄 효소로 편안하고 가벼운 속을 위한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사진=CJ웰케어
사진=CJ웰케어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는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호라산밀)를 비롯해 흑미, 율무, 서리태, 콤부차 등 엄선된 14가지 원료를 배합하여 만든 프리미엄 효소이다. 카무트는 고대 이집트에서부터 재배된 원시 곡물로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단백질, 식이섬유, 미네랄, 셀레늄 등의 영양소가 일반 밀보다 풍부하게 포함되어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는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맞춤형 설계로 개발됐다.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수치가 1포(3g)당 총 732,000 유니트(Unit)를 함유하고 있다. ※역가수치: 효소의 활성도로, 소화 효소가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등을 얼마나 잘 분해하는지 그 능력을 수치로 나타낸 것

또한, CJ의 60년 발효기술 노하우에 기반한 특허 저분자 공법을 적용하였고 고소한 미숫가루 맛의 부드러운 제형으로 물 없이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카무트® 곡물콤부효소’은 CJ웰케어 공식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CJ웰케어는 고함량·고기능성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 국내에 ‘먹는 화장품’ 개념을 도입한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InnerB)’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