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가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을 1월 1일 출시한다.

AHC 아이크림의 핵심 노하우를 담아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시즌 2로 새롭게 선보이는 일명 '6각존 스킨 코어 리프팅 아이크림'이다.

사진=AHC
사진=AHC

동안 피부의 핵심인 이마, 눈꼬리, 눈밑, 입꼬리, 입가 끝(볼근), 턱 라인 피부에 이르는 6각존 피부를 집중 리프팅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피부 리프팅 특허 성분 엘레바스틴을 함유해 피부 코어부터 탄탄하게 케어해주고, 인체 동일배열 콜라겐이 함유된 아이크림이 피부 밀도를 채워 얼굴 전체 주름까지 개선해준다.

여기에 아이크림 한 통에 항산화 효과가 있는 다마스크장미 꽃수가 가득한 로즈 앰플을 무려 3병 함유해 기미, 탄력, 밀도, 보습, 광채까지 단 4주만에 5년 전 보다 개선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제형이 나오는 토출구에는, 3차에 걸쳐 45가지 이상 테스터 거쳐 피부 굴곡을 생각해 최적의 각도로 개발한 콤파스 팁을 적용해 어떤 각도에도 부드럽게 바를 수 있을 뿐 아니라 누구나 손쉽게 리프팅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1월 1일 오전 8시 15분과 오후 8시 45분에 CJ온스타일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현재 CJ온스타일 웹페이지를 통해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