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이 건조한 겨울철 촉촉한 핸드 케어를 위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사진=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네이처리퍼블릭의 스테디셀러로 겨울철 건조한 핸드를 집중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아프리카 부르키나파소 지역의 시어나무 열매에서 얻은 시어버터를 사용해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진한 보습감을 채워 외부 환경으로부터 촉촉하게 보호해 준다.

여기에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을 더해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탄탄하고 건강한 핸드 케어가 가능하다.

부드럽고 촉촉하게 스미는 버터리한 크림타입으로는 △부드러운 달콤함이 느껴지는 사랑스런 복숭아 향의 ‘피치 리퀴어’ △잘 익은 과실의 달콤함이 녹아드는 애플망고 향의 ‘애플망고 젤리’ △부드럽고 깊이 있는 매력적인 무화과 향의 ‘피 트리’ △싱그럽고 편안함이 느껴지는 녹차 향의 ‘그린티 포레스트’ △따스한 햇살같은 포근한 릴리 향의 ‘퓨어 릴리’ △우아하고 매혹적인 장미향을 담은 ‘블루밍 로즈’ △시원하고 상쾌한 에너지를 가진 시트러스와 버베나 향의 ‘선셋 버네나’로 총 7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산뜻한 마무리감의 젤 타입으로는 △갓 피어난 가드니아의 싱그러움을 담은 시원하고 상쾌한 민트향의 ‘가드니아 민티’ 한 가지다.

총 8종으로 이뤄져 매일 매일 기분과 취향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는 데일리 핸드 크림으로, 베스트 제품인 피치 리퀴어와 선셋 버베나 2종은 대용량 사이즈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