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겨울 시즌 쿨한 무드의 체리빛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허쉬드 체리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진= 에스쁘아
사진= 에스쁘아

에스쁘아만의 영롱하고 생기 넘치는 체리 컬러부터 은은하고 차분한 애쉬빛 톤까지 다채로운 룩을 연출해 줄 립틴트, 아이 섀도우 팔레트, 브로우 카라, 쿠션, 고체 향수 총 5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꾸뛰르 립틴트 글레이즈’는 시럽을 뿌린듯한 탱글한 텍스쳐가 시간이 지날수록 맑고 도톰하게 광이 차올라 입체감 있게 반짝이는 광택감을 선사하는 틴트로 으깨진 과육에서 영감을 얻은 8홋수의 브라이트톤의 생기 넘치는 컬러로 구성된다. 

‘리얼 아이 팔레트 올 뉴 #허쉬드 체리’는 서늘한 체리빛 쿨톤 아이 섀도우 팔레트로 촉촉하게 밀착되는 벨벳 텍스처가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소프트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룩을 완성해준다. 

‘더브로우 컬러 픽싱 카라 3호 쿨 그레이’는 유수분에 강한 재질의 고깔 모양 브러쉬가 어떤 컨디션의 눈썹도 번짐과 빈틈없이 정교한 컬러링을 해주는 애쉬빛 쿨 그레이 컬러의 픽싱 브로우 카라다. 

‘프로 테일러 비글로우 쿠션 뉴클래스 기획세트 허쉬드 체리 에디션’은 놀랍도록 가볍게 밀착되어 생생한 윤기를 연출해 주는 에스쁘아의 베스트 글로우 쿠션으로 허쉬드 체리 에디션 한정 퍼프와 미니 비글로우 파운데이션을 함께 제공해주는 기획 세트로 구성된다.

 ‘솔리드 퍼퓸’은 부드럽게 녹아 드는 가벼운 밤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은은하게 향이 퍼지는 알코올 프리 비건 고체 향수로 #허쉬드체리 #소피부케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된다.

출시를 기념해 에스쁘아 연남점에서는 내달 13일까지 ‘윈터 글로우’ 테마로 허쉬드 체리 에디션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존을 마련했다. 에스쁘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와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를 하면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포토부스’, 새롭게 리뉴얼된 에스쁘아의 입소문템 솔리드 퍼퓸을 테스트할 수 있는 ‘퍼퓸 바’ 그리고 체리 오브제 소품으로 꾸며진 ‘체리 포토월’도 마련됐다.

또한 올리브영 단독으로 최대 2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