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 스킨케어 연작이 새해를 맞아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한정판 대용량 구성으로 출시했다. 갑진년 청룡의 해를 기념해 단아한 청색 기프트 포장이 적용돼 더욱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한정판은 연작의 베스트셀러 제품 전초 컨센트레이트와 천연 원석으로 특별 제작된 괄사, 스킨케어 브러쉬로 구성된다.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기존 40ml 용량 대비 3배 증량된 120ml의 특별한 사이즈로 고객들의 끊임없는 대용량 출시 요청에 의해 한정으로 선보이게 됐다.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탄탄하고 단단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연작 베스트 에센스로 피부 각질을 케어하고 보습감을 채워 속건조 개선에 탁월한 제품이다. 건조한 겨울 날씨에 수분과 영양을 듬뿍 채울 수 있는 대용량 버전을 출시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연작의 독자성분인 전초가 함유돼 있는데 효삼의 뿌리, 침향의 줄기, 치자 꽃을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외부 환경으로부터 쉽게 흔들리지 않는 견고하고 치밀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함께 구성된 천연원석 괄사는 벼루처럼 제품을 덜어서 사용이 가능하며 마사지 효과를 통해 다양한 부위를 자극해 순환을 촉진하고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울 수 있다. 또한 스킨케어 브러시를 사용해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발라주면 소량으로 섬세하게 도포가 가능하며 피부결을 정돈하고 탄탄하게 밀착돼 건강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대용량 한정판은 한국적인 미를 느낄 수 있는 청자를 모티브로 한 기프트 박스에 담겨 있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돼 소장가치 또한 높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