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새해 첫 주말, 농구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자 모란트의 멤피스와 르브론 제임스의 LA 레이커스의 경기가 펼쳐진다. 

사진=SPOTV
사진=SPOTV

순위 도약을 위해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는 두 팀 간 경기는 ‘악마의 재능’ 자 모란트와 ‘KING’ 르브론 제임스의 에이스 맞대결로도 관심이 모인다. 

LA 레이커스 홈구장인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치러질 멤피스 대 LA 레이커스 경기는 6일 토요일 낮 12시 TV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뉴올리언스 복귀전을 시작으로 멤피스의 4연승을 이끈 자 모란트는 이 주의 선수에 뽑히는 등 왜 팀의 핵심인지를 증명해냈다. 복귀 후 성적은 9경기 5승 4패로 압도적이진 않지만 자 모란트가 빠진 동안의 성적을 고려하면 놀라운 성적이다. 

사진=SPOTV
사진=SPOTV

재런 잭슨 주니어, 데스먼드 베인 등 멤피스의 다른 선수들 역시 최근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는 가운데 LA 레이커스 원정에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까.

홈팀 LA 레이커스는 인-시즌 토너먼트 우승 이후 12경기 3승 9패로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다. 특히 직전 마이애미전에서도 패배하며 3연패와 동시에 5할 승률이 깨졌다. NBA 간판스타 르브론 제임스가 부진을 딛고 위기의 레이커스를 구해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승리의 여신은 절실한 두 팀 중 어느 팀의 손을 들어줄까. 23-24 NBA 멤피스 대 LA 레이커스 경기는 6일 토요일 낮 12시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