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국내 첫 반려동물 동반 가능 매장인 구리갈매DT점의 오픈을 기념해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에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해피투개더’ 캠페인 지원 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해피투개더’는 유기동물 입양 활성화와 인식 개선을 위해 스타벅스와 동행이 지난해 11월부터 진행한 캠페인으로, 지난해 진행된 총 4회 캠페인에 700명이 넘는 고객이 참여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캠페인 프로그램 중 하나였던 설채현 수의사의 ‘강아지는 펫티켓, 보호자는 에티켓’ 강연은 반려동물 보호자로 참석한 고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하며 이목을 끌기도 했다.

지난해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을 바탕으로 올해 역시 더북한강R점에서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해피투개더’ 캠페인을 이어 나가며 유기동물 인식 개선 확산을 위한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본격적인 캠페인의 시작에 앞서 1월 4일 구리갈매DT점에서 스타벅스 코리아 손정현 대표이사,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 최미금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관련 기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총 1억원의 캠페인 지원 기금을 전달했다.

스타벅스는 1월 중 첫 캠페인을 시작으로, 더북한강R점에서 오는 6월까지 상반기에만 총 10회의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은 유기 동물 입양 상담과 유기견 산책 봉사, 터그 놀이 체험을 경험할 수 있으며 고객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견생네컷’ 사진부스도 함께 운영한다. 특히 올해는 지원 기금을 바탕으로 유기 동물 치료를 위한 활동도 새롭게 전개할 예정이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