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가 '2023 실크로드 국제합작 한중포럼'에서 진행된 콰이쇼우 어워드에서 다크호스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상은 중국 최대 라이브 플랫폼인 콰이쇼우에 진출한 신규 브랜드 중 2023년 선호도가 급상승한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매출과 소비자 선호도 평가, 전문가 평가 과정을 통해 선발된다.

이지듀는 지난 12월 콰이쇼우 팔로워 수 170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중국의 최상급 왕홍 ‘루’와 함께한 콰이쇼우 라방에서 ‘DW-EGF 멜라토닝 앰플’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지듀는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 판매 순위 TOP 2에 랭크되며 약 6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또한 루와 함께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이지듀 브랜드와 멜라토닝 앰플을 알리는 활동을 진행하며 중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혔다.

대웅제약의 R&D 기술이 집약된 고활성 피부재생인자 ‘DW-EGF’ 성분을 담은 이지듀의 대표 제품 ‘멜라토닝 앰플’은 잡티·기미 개선은 물론 피부 재생에도 도움을 주는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프리미엄 세럼이다.

독자적인 미백 성분 ‘멜라 EGF’와 ‘화이트 EGF’가 피부 속 깊이 스며들어 이미 선명해진 잡티뿐만 아니라 곧 피부 표면으로 드러날 잠재적 잡티와 기미 개선에도 도움을 줘 중국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이지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