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강력한 효과로 새해에도 변함없이 우수한 피부 변화를 선사할 ‘더 리미티드 에디션 디스커버리 듀오’ 세트를 출시했다.  

사진=아우구스티누스 바더
사진=아우구스티누스 바더

이번 한정판은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더 리치 크림’ 30ml 와 ‘더 크림’ 30ml의 구성을 새로운 노마드 패키지로 한번에 담아냈다. 설날 기프트로도 안성맞춤인 이번 한정판 세트는 1월 한 달 간만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본품 구매 시보다 약 10% 할인된 효율적인 가격으로 금액 혜택까지 더했다. 

‘더 리치 크림’은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아르간커넬 및 아보카도 오일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주며 비타민E 성분이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하이드롤라이즈드 쌀 단백질이 풍부한 수분을 부여해 생기있게 빛나고 영양감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더 크림’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깊은 수분감을 부여하는 워터 베이스 오일과,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비타민 A 및 비타민 C, 깊은 보습감을 전하는 비타민 B5는 물론,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기능이 탁월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쌀 단백질이 탱탱함과 수분이 채워진 생기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새해를 맞아 1~10일 ‘AB 브랜드 위크’도 진행한다. 전제품 구매 시 ‘더 리치 크림’ ‘더 세럼’ ‘더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스킨 리뉴얼 베스트 디럭스 3종 키트'를 제공하며 한정판 세트 구매 시 ‘더 아이패치’ 2매와 ‘더 레티놀 세럼 디럭스’, ‘브랜드 전용 골드 파우치’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또한 60만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 전용 로즈 골드 스탠드 미러’ ‘더 에센스’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 ‘더 얼티메이트 수딩크림’ 구성의 '디럭스 3종 세트'가 추가로 증정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