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이 작지만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핸디 미니 청소기를 출시했다.

사진=제니퍼룸
사진=제니퍼룸

신제품은 입체 싸이클론을 만드는 60W 고출력 DC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흡입력으로 먼지를 남김없이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분당 42,000회 회전하는 강력한 모터로 5000pa에 이르는 파워풀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눈에 띄는 작은 부스러기는 물론, 러그나 카펫처럼 강한 흡입력이 필요한 곳의 이물질까지 말끔히 제거한다.

또한 공기청정기에 사용되는 헤파 필터가 탑재돼 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까지도 99.5% 제거해준다. 일반적인 무선 청소기의 사용 시간이 5~10분인데 비해 제니퍼룸 핸디 미니 청소기는 2000mAh의 고성능 배터리를 탑재해 완충 시 최대 25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560g 경량 무게와 슬림한 사이즈로 휴대성도 뛰어나다.

기본 흡입구 외에 플랫형과 브러시형 2개의 노즐이 추가로 구성되어 있어 용도에 맞게 청소를 할 수 있다. 

부드러운 브러시 노즐은 키보드 틈새 청소나 책상 위 먼지들을 청소하는 데일리 용으로 적합하며 플랫 노즐은 소파 또는 자동차 시트 사이사이에 끼어 있는 먼지와 창틀 청소에 용이하다. 두 노즐을 함께 조립하면 손이 닿기 어려운 가구 밑 깊숙한 곳까지도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제니퍼룸 가전 상품은 구매 후 전 제품 1년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전국 51곳에 위치한 락앤락 AS센터에서 상시 AS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