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최고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탁 트인 도심 뷰와 함께 달콤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당도 높은 제철 딸기를 다양한 테이스트로 구성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들로 가득 채워진 3단 트레이 속에는 달콤한 딸기를 포함한 신선한 제철 과일 및 따뜻한 홈메이드 스콘이 포함돼 있으며 딸기 타르트와 스파이스 딸기 초콜릿 케이크, 장미 & 리치 딸기 무스 케이크, 제비꽃 & 딸기 크림 블러드 오렌지 케이크, 바닐라 케이크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초콜릿으로 장식한 딸기를 보석 상자에 담아 테이블로 직접 서비스하는 패스어라운드 아이템은 인증샷 필수 아이템으로 보는 즐거움과 골라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디저트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간단한 세이버리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킹크랩 미니 샌드, 스페인산 베이컨 크루아상, ASC 인증 완도산 전복 브루스케타, 토마토 바질페스토 스틱 등 4종류의 세이버리 메뉴도 배를 든든하게 해준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는 3월 10일까지 주중 오후 2시부터 5시30분, 주말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운영한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예약 시간으로부터 2시간이다. 따뜻한 겨울의 오후 티 타임을 느낄 수 있도록 로제 스파클링 와인 한 잔과 유기농 꽃 & 허브 블렌디드 티 셀렉션을 포함하며 가격은 1인 기준 6만4천원이다. (2인 이상 이용 가능).

1만원 추가 시 스페셜 논 알코올 음료 레드 티 뱅쇼 또는 화이트 티 뱅쇼도 이용 가능하다.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