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래디웰이 장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2종을 출시한다. 일명 3병 유산균으로 불리는 ‘래디웰 프로바이오틱스 밸런스’의 흥행에 힙입어 프로바이오틱스 라인업을 확장한 것이다.

신제품 시리즈 2종은 둔감한 장을 위한 ‘클리어런스(Clearance)’와 민감한 장을 위한 ‘센시티브(Sensitive)’로 구성됐으며 개인의 장 상태에 맞게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먼저 '래디웰 프로바이오틱스 클리어런스’는 활발한 배변활동을 위한 시그니처 균주인 비피도박테리움 롱검(BB536)과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HN019)를 함유했다. 특히 대장에 서식하는 비피더스균 투입 비중을 기존 밸런스 제품의 50%에서 65%까지 늘리며 장 건강과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래디웰 프로바이오틱스 센시티브’는 예민한 장을 개선하기 위해 세계 3대 유산균 원료사 중 하나인 랄러먼드 헬스 솔루션(이하 LHS)의 프리미엄 균주 브랜드 유니크 바이오틱스 4종을 사용했으며 국내 최초로 유니크 바이오틱스TM 로고를 사용하는 정식 계약을 마쳤다.

래디웰의 전 제품은 위산에 녹지 않고 장까지 살아서 전달되도록 독자적인 전처리 코팅 기술이 적용된 장용캡슐을 사용했으며 제조부터 배송까지 전 과정을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바이오틱스 1개월분 3개 구매 시 밸런스 제품 10일분 1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월 말까지 진행한다. 신제품은 래디웰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 래디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