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반려생활을 선도하는 핏펫이 인기 반려동물 상품과 24년도 최신 트렌드를 파악 할 수 있는 온라인 펫페어 ‘제2회 팡팡 페스타’를 11~24일 개최한다.

사진=핏펫
사진=핏펫

‘팡팡 페스타’는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 상품을 최대 81%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주목할 만한 브랜드로는 ▲템테이션 ▲네이처스 버라이어티 ▲아보덤 ▲마이베프 ▲모래혁명 ▲뉴알엑스 등으로 각 브랜드별 할인뿐 아니라 추가 증정품과 선착순 선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핏펫몰 만의 생애 주기 별 전문관과 팡팡 페스타 추천관도 눈여겨볼 만하다. 지난 해부터 핏펫몰에서 운영하고 있는 키튼관과 퍼피관, 중대형견관 등 전문관에서는 연령 별 생애 주기에 맞는 스페셜 추천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팡팡 페스타 추천관에서는 지난해 가장 인기 있었던 강아지 간식 브랜드 잇츄의 전 라인 할인 행사를, 고양이 전문 브랜드 냥쌤 ‘투명화장실’과 ‘투명수반’, ‘스크래쳐’ 등의 묶음 할인상품 등을 마련했다.

페스타에 참여하는 고객 중 토스페이, 롯데카드, 하나카드 이용고객은 금융사에서 제공하는 즉시 할인 및 청구 할인의 제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KT와 SKT 멤버십 고객은 할인, 혹은 적립 혜택을 골라 받을 수 있다. 또한 핏펫의 멤버십 서비스인 ‘핏펫플러스’ 이용고객은 무료배송 혜택과 2배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