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간편식 브랜드 허닭이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고함량 아르기닌을 섭취할 수 있는 ‘액티브 아르기닌 6500’을 출시했다.

‘아르기닌’은 신체 대사와 해독에 작용하는 주요 아미노산 중 하나로, 몸 속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혈관을 확장시키는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허닭은 오랫동안 닭가슴살을 중심으로 건강 지향 간편식을 개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제품을 새롭게 론칭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방침이다. 실제 기존 고객을 중심으로 닭가슴살 간편식 이외에 간편한 영양 섭취가 가능한 제품에 대한 문의가 있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이번 ‘액티브 아르기닌 6500’은 하루 1포만으로 아르기닌 6,500mg을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제품이다. 타 아미노산보다 흡수율이 낮은 편인 아르기닌의 흡수율 향상을 위해, 포 당 함유량을 크게 높였으며 오르니틴염산염, L-카르티닌, 수박과피추출물, 타우린 등을 추가 배합해 시너지를 완성했다.

또한 특유의 비린 맛을 잡고, 수십 번의 샘플링을 통해 상큼한 포도맛을 적용해 섭취 편의성을 극대화한 점이 큰 특징이다. 액상 스틱형 제품으로 쉽고 빠른 에너지 충전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운동, 골프, 등산 등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신제품은 허닭 자사몰인 ‘허닭 공식몰’을 통해 선보이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허닭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