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목요일, 댈러스와 LA 레이커스가 맞대결을 앞두고 있다. 두 팀 모두 직전 경기에서 나란히 승리를 가져간 가운데 분위기를 이어갈 팀은 어디일까. 불꽃 튀는 화력쇼가 예상되는 두 팀의 맞대결은 18일 오전 10시 30분 TV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LA 레이커스가 홈 2연승에 도전한다. LA 레이커스는 서부 2위 오클라호마시티를 제압하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르브론과 데이비스뿐만 아니라 러셀, 리브스 등 부진했던 선수들도 180도 달라진 경기력을 보였다. 연패에서 탈출한 LA 레이커스가 댈러스 상대로도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까. 여전히 건재한 르브론과 부상 없는 데이비스의 활약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

원정팀 댈러스는 ‘에이스’ 돈치치의 부상 이탈에도 불구하고 어빙과 하더웨이 주니어가 83점을 합작하는 등 맹활약 속에 돈치치의 공백을 메웠다. 돈치치 없이 2승 1패를 기록한 가운데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LA 레이커스 원정 승리에 도전한다. 어빙과 하더웨이 주니어의 레이커스전 활약상에 많은 기대가 되는 가운데 돈치치의 부상 복귀 여부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또한, 18일 오전 11시에는 ‘6연승’ 파죽지세 유타와 반등을 노리는 골든스테이트의 경기를 스포티비 온2(SPOTV ON2)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SPOTV NOW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