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더현대서울에서 오는 2월 1일까지 커피 매니아들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사진=드롱기
사진=드롱기

'원두에서 커피까지'라는 브랜드 캠페인 아래 ‘커피를 아는 사람들의 최고의 선택’이라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소비자들이 반자동에서 전자동에 이르는 드롱기의 폭넓은 커피머신 라인업을 직접 체험하고, 그를 통해 완벽한 풍미의 커피 한잔을 만나는 특별한 커피 모먼트를 제공하고자 한다.

특히 팝업 내에서는 반자동 커피머신 세계 최초로 콜드브루 추출 기술을 적용시켜 5분 만에 콜드브루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신제품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함께 소비자가 직접 추출해 보고 시음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외 다양한 드롱기의 전자동 및 반자동 커피머신을 함께 선보여 방문객들은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찾고 체험해볼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중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드롱기 커피머신을 통해 전문 바리스타가 시연하는 라떼 아트쇼 및 콜드 브루 시연도 운영될 예정이다.

푸짐한 사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콜드브루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유리잔 세트’와 ‘리치 아로마 원두(250g)’를 증정한다. 

또한 프리미엄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콜롬비아 원두(250g)’ 2개와 ‘카푸치노 유리잔 세트’ 1개가 포함된 ‘홈카페 기프트 세트’를 준다. 커피머신을 구매하지 않아도 팝업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드롱기 리유저블 컵’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