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단백질 전문 브랜드 ‘피플러스’ 제품을 경험해 볼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근육 유지와 체형 관리를 위해 매끼 반드시 섭취해야 하는 단백질을 물에 타서 간편하고 맛있게 보충하기 좋은 피플러스 제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다.

사진=하림
사진=하림

‘피플러스 체험단’에게 제공하는 제품은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 병타입(266g)이다. 닭가슴살에서 분리 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에 농축유청단백분말, 분리대두단백까지 동∙식물성 단백질 3종을 최적의 배합으로 조합했다. 

특히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은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이고,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 높아서 적은 양으로 고순도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 9가지가 모두 들어있고, 7대 영양 기능성(단백질·마그네슘·판토텐산·비타민B6·칼슘·비타민D·아연) 설계로 근육, 뼈,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고려해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건기식이다.

세 스푼(38g)을 물에 타서 마시면 20g의 완전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현미, 보리, 수수 등 국내산 곡물을 사용해 진한 곡물라떼 맛이 난다. 단맛 성분을 절반으로 줄여 맛을 더 깔끔하게 조정했다. 더불어 브랜드와 제품 정보의 가독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패키지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

체험단은 하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링크를 통해 31일까지 모집하며, 건강 관리를 위해 부담 없는 단백질 제품을 찾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리뉴얼된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 병타입(266g)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