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정관장 홍삼·녹용·버섯 제품뿐만 아니라 타사 건강식품까지 구매할 수 있는 ‘정몰 을지로본점’을 오픈했다.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정몰 을지로본점’은 정관장 제품만 판매하는 기존 매장 콘셉트에서 벗어나 타사제품 90여종을 입점시킨 건강식품 중심의 드러그스토어다. 드러그스토어란 의사의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나 화장품, 건강식품 등을 판매하는 잡화점으로, 국내에서는 주로 건강식품과 미용용품을 판매하는 형태로 자리잡았다.

‘정몰 을지로본점’에선 ‘홍삼정에브리타임’, ‘홍삼톤’, ‘활기력’, ‘아이패스’ 등 정관장 대표 홍삼제품을 비롯하여 ‘고려은단’, ‘셀렉스’, ‘CJ바이오코어’, ‘아하핏’, ‘콤비타’ 등 국내외 22개 업체의 유명 브랜드 건강식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이 추천하는 인기상품은 물론 ‘에브리타임밸런스’, ‘찐생홍삼구미’ 등 온라인에서 단독 판매 중인 제품도 함께 구비했다.

‘정몰 을지로본점’은 건강식품 특화 드러그스토어 컨셉에 맞춰 매장 진열도 ‘헬스푸드’ 섹션과 ‘정몰추천’ 섹션을 전진 배치하는 방식을 택했다. 비타민·유산균·밀크씨슬 등 각종 영양제를 비롯해 프로틴바·건조과일칩·발사믹식초 등 헬스푸드를 전면으로 내세운 점이 특징이다.

‘정몰 을지로본점’을 시작으로 올해 안에 건강식품 특화 드러그스토어를 10여개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고객들이 홍삼 외 다양한 소재의 건강식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입점 상품군도 폭넓게 확대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23일까지 매장 인근에서 핫팩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규 멤버스 가입 및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럭키드로우 참여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