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와 소이현이 위태로움을 가속화시키는 ‘복잡미묘 소름 대면’으로 초강력 대반전을 예고했다.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 지난 방송에서는 서재원(장나라)이 딸 허아린(최소율)이 남편 허순영(손호준)의 친자가 아니라는 사실에 충격을 받은 가운데 허아린의 양육을 허순영에게 부탁한 후 고통스런 기억을 모두 잊은 듯 180도 다른 느낌으로 바뀐 채 나타나는 경악스런 상황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반면 권윤진(소이현)은 서재원의 스토커 백승규(오현중)와의 관계를 허순영에게 들키면서 허순영과 이별했고, 백승규와 몸싸움을 벌이다 옥상에서 추락시킨 사실이 밝혀져 귀추가 주목됐다.

이와 관련 21일(오늘) 밤 9시10분 방송될 8회에서는 장나라와 소이현이 이전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와 양상을 띤 ‘극과 극 온도차 만남’으로 긴장감을 드높인다. 

극중 서재원이 회사로 찾아온 권윤진과 마주하는 장면. 서재원은 사무실에서 기다리던 권윤진을 뒤에서 껴안으며 반가움을 드러내고 권윤진은 갑자기 달라진 서재원의 태도에 놀라 정색한다. 이내 권윤진은 왜 이러는지 모르겠는 듯 얼어붙은 표정으로 서재원을 바라보지만 서재원은 예전 절친시절처럼 친근함을 내비친다.

특히 권윤진이 변화한 서재원과 대화를 나누던 중 갑자기 은근한 미소를 지어 보여 위태로움을 고조시키는 것. 서재원과 권윤진이 환한 웃음 속에 악수를 나누며 인사하는 모습이 펼쳐지면서 과연 이 만남이 화해의 물꼬가 될지, 심각한 전쟁의 전초전이 될지 ‘의미심장한 투샷’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TV조선 ‘나의 해피엔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