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모네의 리클라이너 브랜드 프레임랩이 ‘노르웨이 H2 노르시트’를 CJ온스타일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사진=자모네
사진=자모네

신제품은 휴식에 대한 가치 확산으로, 늘어나고 있는 1인 리클라이너 수요를 반영해 출시됐다. 이탈리아 가죽 전문 브랜드 라펠레사에서 사용하는 고급 톱 그레인 가죽만을 사용하고 노르웨이의 오랜 리클라이너 기술을 통해 엄격하게 선별된 고품질의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완성됐다.

라인업으로 ‘노르시트 로메 1인 리클라이너 소파’와 ‘노르시트 더블린 1인 리클라이너 소파’를 선보인다. 각각 아이보리, 브라운 컬러로 어느 공간에서도 잘 어울리는 슬림 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갖췄으며 공간 활용도도 높다.

‘노르웨이 H2 노르시트’는 자동차 하드웨어와 동일한 스틸 프레임으로 안전하게 제작된 고강도 스틸프레임으로, 높은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인체 공학을 고려해 자동차 버킷시트 제작 방식과 같은 인젝션 몰드 공법을 활용한 ‘우레탄 몰드폼’과 콜드 큐어폼을 사용했다.

S자 스프링이 결합된 고강도 스틸프레임은 리클라이너 각도와 상관없이 언제든 척추가 가장 편안한 자리에 위치하여 지지해주며 럼버 서포트 구조로 자세를 보정하고 압력을 분산시켜 척추뿐만 아니라 전신을 편안하게 도와준다.

또한 좌석과 등받이를 동시에 조절할 수 있는 글라이드 시스템으로 원하는 각도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며 등받이석은 최대 165도 각도까지 조절되어 신체에 부담을 덜어주고 5주형 다릿발로 무게를 안정적으로 지탱해준다. 

뿐만 아니라 목부터 편안한 틸팅 헤드레스트 각도 조절로, 사용자가 원하는 일정한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다. 전 과정 자동식 재단 시스템으로 깔끔한 가죽 마감을 적용했으며 가죽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전 제품을 상온 보관 후 출고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