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가 그래제본소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최초 톨킨 컬렉션 아트북 '가운데 땅의 창조자' 펀딩을 단독 진행한다.

사진=예스24
사진=예스24

'가운데 땅의 창조자'는 2018년 글로벌 순회로 3달간 진행된 옥스퍼드 보들리언 도서관(Bodleian Library) 톨킨 관련 전시의 특별 도록이다. J. R. R. 톨킨의 오리지널 원화를 300점 이상 수록해 지금까지 발간된 톨킨 관련서 중 가장 많은 원화 수를 자랑한다.

또한, '가운데 땅의 창조자'에는 초판 출간 당시 톨킨이 지인 및 독자들과 주고받은 편지와 톨킨의 유고 및 삽화 사진이 포함됐다.

더불어 '반지의제왕', '실마릴리온', '호빗' 등 톨킨의 주요 저작물과 관련된 창작 이미지, 원고 및 해설까지 수록돼 그의 작품 세계를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는 '톨킨 해설서'로 마니아층의 기대를 모은다.

예스24는 '가운데 땅의 창조자' 도서 펀딩 시 단독 혜택으로 이중 케이스와 요정어로 후원자명을 표기한 엽서 삽지를 증정한다. 그 밖에 도서와 함께 북램프, 에코백 등 특별 굿즈가 포함된 옵션도 선보인다.

'가운데 땅의 창조자' 펀딩은 오는 2월 28일까지 예스24 단독으로 진행되며, 펀딩이 종료된 후에는 3월 중 약 2주간 예스24 독점 판매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세트 구성 및 펀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 내 '예스펀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예스24 그래제본소는 독자 펀딩으로 품절 또는 절판됐던 책을 복간하거나 국내 미소개 도서를 발굴 및 출간하는 프로젝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