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붓기를 홈케어로 관리할 수 있는 괄사 마사지가 인기를 끌며 괄사를 사용하는 사람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에 토니모리는 얼굴 윤곽은 또렷하게 관리해주고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에 괄사를 부착한 ‘콜라겐 펩타이드 브이 핏 괄사 크림’을 출시했다.

사진=토니모리
사진=토니모리

신제품은 12가지 임상테스트로 보습 및 주름, 탄력 등 개선 효과를 증명했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괄사를 탑재해 탄력 케어와 윤곽 관리를 함께할 수 있는 신개념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함께 제공되는 괄사는 페이스라인에 맞춰 만들어진 특수제작 괄사로 어떤 얼굴형에도 착 붙어 윤곽을 또렷하게 관리해 주고, 사용 후에도 용기에 착 붙어 분실 걱정 없이 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수 제작된 반쪽 괄사는 눈가와 관자놀이, 두피에는 지압을 하고 눈밑, 볼, 광대, 이마, 목, 림프절 등에는 주름 리프팅, 처지고 흐려진 턱선 라인에는 윤곽 리프팅을 할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흡수가 뛰어난 프랑스산 Da 저분자 콜라겐이 피부 컨디셔닝 케어와 함께 생기 있고 탄탄한 피부결로 가꿔주는데 PTD-리포좀 특허공법까지 더해져 기능성 유효성분을 피부층 깊은 목표 세포까지 전달해 효과적으로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필수적인 친화력이 우수한 10가지 펩타이드가 함유돼 피부를 탄탄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며 탄력과 주름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매일 아침 피부 컨디션만큼 신경 쓰이는 얼굴 붓기는 당호박씨추출물, 가르시니아열매추출물을 통해 붓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