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마켓 원스토어가 명절을 맞아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게임 부문에서 설 연휴인 9~12일 ‘2024 설 원스토어 능력고사’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 원스토어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춘 이용자는 게임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퀴즈는 매일 밤 자정에 공개되며 매번 다른 내용이 출제된다.

사진=원스토어
사진=원스토어

앱 부문에서는 ‘카카오페이지 완전판’ 이용 고객에게 1만원 이상 결제 시 15%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2장을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가 오는 21까지 진행된다. 카카오페이지 완전판은 원스토어를 통해서만 설치할 수 있는 앱이다.

앱 내 완전판 탭을 통해 독점 신작을 간편히 추천받고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쿠폰 뿐 아니라 매일 통신사 멤버십 10% 할인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원스토리에서는 14일까지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휴 기간 동안 ‘오늘의 추천작’을 본 선착순 5000명에게 행운의 복주머니를 지급하며 당첨자는 할인 쿠폰부터 최대 5천 포인트까지 랜덤으로 수령할 수 있다. 

설 당일인 10일에는 선착순 1만 명까지 최대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밖에 판타지 웹소설 인기작 100권을 비롯해 무협 웹툰 '권왕무적'을 270화까지 무료 공개하며, 중국 연정소설 및 로맨스 웹소설 할인전 등의 행사도 풍성하게 열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