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달콤한 미니 케이크가 포함된 특별 숙박 패키지를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 패키지에는 가족이 함께 달콤한 추억의 순간을 즐길 수 있는 '리틀 스윗하트' 미니 케이크 2개와 아메리카노 2잔 세트가 제공된다. 미니 케이크는 따뜻한 사랑을 표현한 미니 하트 모양에 화이트 초콜릿과 딸기가 어울려져 달콤한 딸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해당 케이크 세트는 레고랜드 호텔 2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인 라운지에서 즐기거나 객실 등 원하는 장소로 픽업해 가져갈 수도 있다.

해당 패키지에는 레고랜드 호텔 1박 숙박과 함께, 호텔 내 브릭 패밀리 레스토랑에서의 뷔페 조식도 포함된다(최대 어른 2인, 어린이 3인). 특히 파크뷰 객실을 선택할 경우에는 추가 3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한편 레고랜드 파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서 함께 놀러 온 가족들이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패밀리 투게더’ 이벤트를 3월 24일까지 진행한다.

‘패밀리 투게더’ 이벤트는 3인 이상 가족이 레고랜드 파크에 방문하여 현장 매표소에서 2인 입장권 구매 시 함께 온 동반 가족에게 최대 2명까지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레고랜드 호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