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토틱스의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피토틱스
사진=피토틱스

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스타트업 킥더허들의 대표 브랜드 피토틱스는 권은비를 모델로 한 사진 3종을 공개했다.

토틱스는 한국인 질유래 유산균 제품 ‘피토틱스 옐로우’, 인체적용 시험 결과 기반 복부지방 감소 보조제 ‘팍시 다이어트 FCCE 발효율피’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이번 모델 발탁은 권은비의 건강미와 피토틱스 브랜드의 이미지가 시너지를 일으킬 것이라 기대된다는 평이다.

한편 화보에서 메인 아이템으로 선보인 팍시 다이어트 FCCE 발효율피는 피토틱스의 메인 제품이자 베스트셀러다. 발효율피추출분말이 주성분으로 △엘라그산 분말 △아연 △미네랄 △비타민A △비타민 E 등 10중 기능성 영양소를 함유했다. 개별인정형 원료 발효율피추출분말은 인체적용시험에서 복부지방면적 24.52㎠ 감소라는 결과를 보인 바 있다.

한편 피토틱스는 소비자에게 더 친근한 건기식 브랜드 구축을 위해 MZ세대에서 인기가 높은 권은비와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