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2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마흔에게 전하는 쇼펜하우어 철학 수업 ‘마흔에 읽는 쇼펜하우어’가 다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역사 속 문제적 인물들을 중심으로 숨겨진 이야기를 명쾌하게 꿰뚫는 프로파일링 한국사 ‘꿰뚫는 한국사’가 새롭게 2위로 올라섰다. ‘나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경비원입니다’와 ‘세이노의 가르침’이 각각 3위와 4위에 자리했고, 박근혜 전 대통령의 회고록 ‘박근혜 회고록 1 어둠을 지나 미래로’가 5위를 기록했다.

에세이·역사·만화 신간들이 쏟아진 한 주였다. 에세이 분야에서 배우 박서함의 포토 에세이 ‘너를 위한 삼월’이 예약판매만으로 종합 6위에 오르며 주목받았다. 드라마 '시맨틱 에러' 등으로 확고한 팬덤을 창출한 박서함이 데뷔 8주년을 앞두고 직접 찍은 사진과 함께 자신의 일상과 생각을 진솔하게 담아낸 책이다.  

한편, 소설/시/희곡 분야에서는 ‘메리골드 마음 사진관’이 종합 19위에 올랐다. 지난해 'K-힐링 판타지 소설' 계보를 이으며 큰 사랑을 받은 ‘메리골드 마음 세탁소’의 후속작으로, 사진 한 장으로 인생을 바꿔 주는 신비한 사진관을 배경으로 따스한 위로와 감동을 전한다.

eBook 분야에서는 eBook 리더기 '크레마' 시리즈의 최신 모델 '크레마 모티프' 화이트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