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게이트'로 국민적 충격을 안겨준 '캡틴' 손흥민과 '슛돌이' 이강인이 19일(현지시간) 런던과 파리에서 서로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더블유코리아 인스타그램
사진=더블유코리아 인스타그램

와이드 라펠이 돋보이는 블랙컬러의 버버리 재킷을 입은 손흥민은 런던에서 열린 명품 패션 브랜드 버버리의 행사에 참석, 톱스타 전지현과 두번째 만남을 가졌다. 손흥민은 전지현의 얘기를 듣곤 한 손으로 입을 가리며 “아, 정말요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공손히 답해 눈길을 끈다.

또 아시안컵 4강전 전날 이강인과 충돌 여파로 손가락 부상을 당한 손흥민이 해당 부위에 보호대를 하고 있는 모습도 포착됐다.  

사진=더블유코리아 인스타그랩
사진=더블유코리아 인스타그랩

버버리의 공식 앰버서더인 두 사람은 두 사람은 지난해 9월에도 패션 행사에서 만난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톱스타인 전지현이 손흥민이 나란히 선 월드클래스 축구스타 손흥민을 신기한 듯이 흘끔 쳐다보며 표정 관리를 하는 듯한 모습이 동영상에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는 두 번째 만남이어서인지 반갑게 인사하며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갔다는 전언이다.

AP=연합뉴스
AP=연합뉴스

이강인은 파리생제르망(PSG)의 세계적인 축구스타이자 동료 킬리안 음바페로부터 생일 축하를 받았다.

음바페는 SNS를 통해 자신이 이강인의 얼굴을 양손으로 어루만지는 사진을 게시하며 "생일 축하해 내 동생"이라고 썼다. 이강인은 2001년 2월 19일에 태어났다. 23번째 생일을 맞았다.

지난해 7월 마요르카(스페인)를 떠나 PSG에 입단한 이강인은 훈련장 등지에서 음바페와 장난을 치는 등 친하게 지내는 모습이 자주 포착돼 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