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비건 뷰티브랜드 ‘달바’의 대표 상품을 단독 할인 판매하는 쇼케이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지그재그
사진=지그재그

지그재그는 내 피부 유형에 맞는 화장품을 추천해 주는 콘셉트로 달바 브랜드 단독 쇼케이스를 21~28일 진행하고, 인기 상품을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달바 브랜드 전 상품에 쓸 수 있는 최대 20% 쿠폰도 추가 제공하고, 행사기간 내 포토 후기를 남기면 5명을 추첨해 19만원 상당의 달바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구매 사은품도 풍성하다. 전 구매 고객에게 비거너리 다이어트 젤리 4200mg 체험 키트를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톤업 선크림 3ml와 시그니처 로고 핑크 파우치를, 7만원 이상 구매 시 톤업 선크림 4종 체험분와 더블 마스크팩 1매, 시그니처 로고 핑크 파우치를 준다.

달바의 대표 상품인 비건 워터풀 선크림은 까다로운 이탈리안 V-라벨 비건 인증 및 인체피부 일차자극(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비건 선크림으로 이번 쇼케이스 기획전을 통해 50% 할인 판매한다. 비건 미스트 세럼, 화이트 트러블 비건 라인 등 달바의 인기 상품을 모두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오는 26일에는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라방을 진행, 달바 제품 사용법과 뷰티 팁 등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방송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선착순 구매자 100명에게 시그니처향 아로마틱 디퓨저 100ml를 증정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시 30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3종(샴푸 275ml, 바디 클렌저 275ml, 트리트먼트 180ml)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