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레티놀 시카X심톨 기획전’을 22일 오후 7시 공식 온라인몰 라방을 시작으로 2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기획전의 메인 제품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갓 생긴 트러블1부터 잡티 흔적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고효능 앰플이다. 모공, 각질, 과다 피지 등 반복되는 피부 트러블 고민을 데일리로 케어해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결로 가꿔줘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주는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어 반복되는 트러블 고민을 케어한다. 특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손상 피부 장벽4개선에 더욱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외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수분젤 포뮬러로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라방에서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대용량 2+2 패키지’를 38%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대용량 2개 구매 시 본품과 동일한 용량의 체험분이 지급되는 옵션으로, 방송 중 해당 옵션 구매 시 추가로 ‘뷰티포인트 4천원’ 적립과 ‘N페이 2천원‘이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 시간 내 구매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1명),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과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10명)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